본문 바로가기
Memory

2022.Ep1.부스터샷,화이자3차,백신후유증

by 링치 2022. 1. 17.

화이자3차를 맞았다
부스터샷이라고 하는데
내가 봣을때
4차 5차 계속 맞을거 같아서 부스터샷이라는
단어가 의미가 있나 싶다

샤워는 안하고
몇일간 음주와 과도한 운동은 안하는게 좋다
맞고 바로 구삐한테 카톡이 온다

삼따봉은 할 줄 알앗는데?!

2차는 9월에 맞았다
나는 2차는 맞을때 아팠는데
3차는 맞을때 안아팠지만

2틀째 되는날 응급실 가야하나?
생각이 들정도로 겨드랑이와 가슴 통증이 있었다
지금 상황에서 응급실가면 더 악화될까 참았는데
대부분 이런 증상이 많은거 같다
오한 증세도 있고 몸살감기처럼 컨디션이 좋지 않다

타이레놀 많이 챙겨두고 수시로 먹어주었다
일주일이 지난 지금은
가슴통증도 없고 괜찮아졌다